본문 바로가기
맛집

크리스마스분위기 물씬!!포레스트아웃팅스

by 루시퍼주현 2023. 12. 6.
728x90
반응형

데이트하기 좋은 대형카페 인천송도 포레스트아웃팅스

포레스트 아웃팅스

안녕하세요. 루시퍼주현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말에 다녀온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요즘 핫한 곳이라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을 텐데요. 바로 '포레스트아웃팅스'라는 곳입니다.

인천카페 중 최대 규모 자랑하는 초대형 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는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신상카페인데요.
규모가 엄청 크고 내부 인테리어가 예뻐서 요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곳 입니다.
진짜 그동안 가봤던 인천카페 중에서도 가장 큰 사이즈를 자랑하더라고요.
건물 자체가 굉장히 커서 멀리서도 한눈에 보이고 지하주차장도 넓어서 좋았어요.

방문일시 : 2023-12-02
위       치 : 인천 연수구 청량로 145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
주       차 : 대형카페답게 주차장도 매우 큽니다.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말에는 주차하기 힘듭니다.
                어느정도 대기는 한다고 생각하시는게 마음 편해요
장      점 : 다양한종류의 빵과 음료 / 매우 이쁜 인테리어
단      점 : 너무 비쌈 - 음료 최소가 7천원대 
                저희는 이날 음료 3개 빵 3개 주문하였는데 6만원가량 나왔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와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카페

지하주차장에 차 세워놓고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면 바로 매장 입구가 나오는데요.
들어가면 맛있는 빵 냄새가 솔솔 풍기고 알록달록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디저트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케이크나 크루아상 등등 맛있어 보이는 게 많아서 뭘 골라야 할지 고민되더라고요.
커피랑 같이 먹을만한 달달한 디저트류뿐만 아니라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은 샌드위치나 샐러드 파스타 피자 이런 음식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주차 걱정 없는 넓은 주차장 보유

아무래도 자차 끌고 오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여기 워낙 넓고 쾌적해서 사람 많아도 복잡하지 않았어요.
주말에는 아마 이 넓은 주차장이 꽉 찰 정도로 인기 많다던데 그래도 자리는 있다고 하더라고요.
방문객 대비 수용공간 넉넉해서 좋았고 3시간 무료 이용 가능하니 여유롭게 머물다 갈 수 있겠어요.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곳

매장 곳곳에 식물 화분이랑 연못 분수대 그리고 물고기 구경할 수 있는 어항까지..!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라서 힐링 되고 참 좋았는데요.
어른들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요소들이 많아 가족단위 손님들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연못 근처 자리에서는 사진 찍기도 좋아서 연인끼리 데이트하러 오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포토존이 많아 사진 찍기 좋은 핫플레이스

인천송도 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는 규모가 큰 만큼 곳곳에 멋진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인스타그램 보면 인증샷 많이 올라와 있는데 저도 찍어보니까 인생샷 여러 장 건졌네요. 
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예쁜 트리 장식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잖아요 그래서인지 매장 내에 커다란 트리장식이 있었어요.
반짝반짝 빛나는 전구들이 달려있어서 참 예쁘더라구요.
연말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_<

실외에서는 다양한 소품들도 판매중

728x90
데이트하기 좋은 대형카페

매장 전체적으로 푸릇푸릇한 식물들이 많아서 힐링 되는 느낌이더라구요.
연인들끼리 데이트하러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공간이 넓으니 북적이지 않아서 좋았고 테이블 간격도 널찍하게 떨어져 있어서 프라이빗했어요.
맛있고 달달한 디저트 먹으면서 커피 한잔 마시니 저절로 스트레스 풀리네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제가 다녀온 카페 중 가장 인상 깊었던 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요즘처럼 날씨 좋은 날 가족, 연인과 함께 나들이 겸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