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 맛집 추천!! 사생활!!

by 루시퍼주현 2023. 12. 5.
728x90
반응형

송도 브런치카페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루시퍼주현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마리앤쥬 이색동물원 방문후 점심식사 맛집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바로 송도에 위치한 '사생활'이라는 곳인데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멋진 인테리어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방문일시 : 12월2일
장소 :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36번길 19 은하프라자 A동 2층 201호, 202호
           ※ 15시에 브레이크 타임
☎ : 032-721-5566

사생활 송도점


인천 연수구 위치한 신상 카페 겸 레스토랑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는데 내부 규모도 널찍해서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골드빛 포인트 들어간 가구 배치되어 있었고 곳곳에

크리스마스 장식품들로 크리스마스의 설래임을 연출했어요
분위기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감성 넘쳐서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일 듯싶었어요.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여심 저격하는 공간

자리 잡고 앉아서 메뉴판 살펴봤는데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등 여러 가지 음식 팔고 있었어요.
저희는 고심 끝에 감동카츠4종 플래터 / 수비드 등심 리조또 / 쿠스쿠스 바질치킨 샐러드보울을

주문했어요. 추가로 살구와 자몽 레몬이 블렌딩된 시그니쳐 음료도 주문했어요

아이가 있어 매운맛은 안시켰는데 느낀한 음식에 환상궁합이었어요.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맥주를 판매하고 있어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곳

스테이크나 감바스 같이 기름진 음식 먹을 때 술 한잔 곁들이면 금상첨화잖아요.
여기는 글라스와인뿐만 아니라 병째로 시킬 수 있게 되어있어서 취향껏 골라 마실 수 있겠더라고요.
그 외에도 탄산음료 에이드 스무디 티종류 까지 음료 라인업 탄탄하니 식사 후 입가심하기도 좋을 듯해요.

낮에는 커피와 브런치 메뉴를 밤에는 주류와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송도 가볼만한곳

다음엔 저녁 시간대 방문해서 다른 메뉴 맛보고 와야겠어요.
방문자님들도 송도 근처 놀러 가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728x90

메뉴사진


데이트 장소는 물론 각종 모임 장소로도 손색없는 분위기 좋은 카페 겸 레스토랑

가게 내부가 굉장히 넓고 고급스러워서 들어가자마자 감탄했어요.
인테리어 자체가 모던&심플 그 자체더라구요.
친구들끼리 혹은 연인끼리 오붓하게 식사 즐기기에도 좋을 듯 해요.

프라이빗한 룸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 손님들에게 인기 만점인 커플성지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바로 이 개별룸이었는데요.
여긴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전화로 문의해보시는 게 좋을 듯해요.
조용히 대화 나누면서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곳곳에 포토존이 많아 인생샷 건질 수 있는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또 여긴 사진 찍기 좋게끔 잘 꾸며져 있었어요.
여기저기 거울이며 크리스마스 소품이며 놓여져 있는데 완전 여심 저격 제대로예요. 
인스타 감성 뿜뿜 느껴지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여러분도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힐링하고 싶으시다면 이곳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