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커피 한 잔 할래요? 맥심카누 팝업스토어 방문기

by 루시퍼주현 2024. 1. 6.
728x90
반응형

카누 팝업 스토어 KANU ON THE TABLE

안녕하세요. 루시퍼주현 입니다.

요즘 날씨가 마니 춥죠? 그래서 저는 지난 주말에 나들이 겸 성수동에 있는

맥심카누 팡업스토에 다녀왔는데요.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가 가득한 이곳!!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1. 카누 시그니처를 직접 시음해 볼 수 있는 성수동팝업스토어

우선 카누 팝업스토어는 네이버 예약이 가능한데 저희는 현장대기로 예약했어요

저희는 주말이라 사람도 많아서, 오전 11시즘에 현장 예약 했는데 오후 4시쯤 입장했어요

성수동에 맛집이 많으니 웨이팅 먼저 걸어놓고 밥도 먹고 카페도 갔다가 이동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입장하라고 안내 받으면 일단 웨이팅부스에서 잠시 대기 해야 한답니다.

추운 날씨 였는데 부스안에 핫팩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배려가 깊다고 느꼈답니다 ^^

 

입장하게 되면 카누 카드와 카누 팝업스토어 대해 알려주십니다.

근데 여기 직원분들 진짜 다들 멋지고 이쁘세요 완전 모델급들입니다

 

카드를 태그하고 질문에 따라서 선택을 하면 본인의 취항대로 선택하면 카누 시그니처를 맛볼 수 있었답니다.

미니미들이 동영상에서 열심히 커피를 만들고 커피가 완성되면 실제 바리스타님이 시그니처 커피를 주셨어요!!

 

2. KANU MINI TABLE

여러가지 상황에서 카누를 즐기고 있는 미니미들

완전 귀여웠어요 ㅎㅎ

 

그리고 중간에 이렇게 사진 찍을 수 있는곳도 있었어요.

사진 촬영후 인화도 바로 된답니다!!

저는 딸래미와 찰칵

3. KANU GIANT TABLE

카누 팝업스토어에서는 미니미가 만들어준 커피를 마신 다음에는 실제 미니미가 된 것 같은

체험을 즐길 수 있는데요 내 몸이 미니미로 변했다? 

세상에서 가장 큰 테이블로 오신걸로 환영합니다 하고 직원분이 설명해주는데

민망하셨는지 웃으시더라구요 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세상에서 가장 큰 카누를 볼 수 있는데요

멋진 직원분들이 사진 촬영도 도와 주셨어요

728x90

 

4. KANU DIY TABLE

성수동 카누 팝업스토어에서는 여러가지 선물도 주는데요

머그컵/ 무릎담요 / 캡슐 or 스틱중 맛 6가지를 고를 수 있답니다.

저는 집에 캡슐커피머신이 없기에 스틱으로 골랐어요

커피를 다 고르고 나면 기프트 박스도 주시는데 거기에 이쁘게 스티커를 붙여서 꾸밀 수 있었어요

이렇게 다양한 체험과 이모든 선물들이 전부 무료이니,

여러분들도 성수동 카누팝업스토어 방문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맞추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